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도벽의 훌륭한 정보를 좋아하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너는 그것에 대해 조금 알고 있지만, 좋은 조언이 필요하다고 느끼니?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아무리 식견이 있다고 해도,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기법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동영상을 공유하기 위해 YouTube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이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집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링크를 공유하거나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추가하거나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도록 훌륭한 컨텐츠를 제공하십시오.
비싼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당신의 비디오는 입소문이 날 수 있다.
만약 그 정보가 적절하다면 사람들은 약간 지루한 비디오를 통해 앉아있을 것이다.
좋은 비디오 카메라를 사야 하지만 예산에 맞는 카메라를 사야 한다.
마케팅 콘텐츠를 위한 비디오 제작에 많은 돈을 쓰지 마십시오.
높은 생산가치는 실제로 그것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좋은 수익을 얻는 것과 같지 않다.
간단한 비디오는 화려한 비디오만큼이나 잘 할 수 있다.
시청자가 다시 돌아오도록 컨텐츠의 매력적이고 신선함을 유지하십시오.
지루한 내용은 사람들을 화나게 할 뿐이다.
비디오가 종료되면 방문자들이 여러분에 대해 더 알고 싶어 애원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더 좋은,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생산하면 할수록, 여러분의 시청자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더 많이 공유하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정직함을 원해!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그 주제가 당신에게 정말 흥미롭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자연스럽고 진실한 태도를 보인다면, 사람들은 비디오를 훨씬 더 좋아할 것이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나중에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과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사용하라.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주거나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사람들은 개인적인 관점에서 당신의 사업을 보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십시오.
무심코 유튜브 동영상에 걸려 넘어지는 방문객은 페이스북에서도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공개하는 것은 방문객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게 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와 연결하면 도메인의 트래픽이 빠르게 증가하고 온라인 시장을 통해 관심이 급증할 것이다.
동영상이 프로페셔널한 것처럼 보이려면 삼각대를 구입해 보십시오.
흔들리는 카메라 작업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동영상이 효과적이려면 꾸준하고 매끄러운 카메라 작업이 필요하다.
많은 시청자들은 당신의 비디오가 충분히 프로페셔널해 보이지 않으면 보는 것을 멈출 것이다.
비디오를 가능한 한 많이 공유하십시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세요.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실제 메일이나 이메일을 통해 현재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퍼뜨리십시오.
또한 페이스북, 유튜브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십시오.
중요한 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마케팅 전문가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이 작품에 조언을 넣고 당신의 전략을 짜는 것을 계속할 필요가 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계속해서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보고 있다.
그들에게 손을 내밀어!